'케인 있는데, 왜 KIM은 없어?' 유럽 이적 베스트 11. 김민재 제외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 케인은 당당히 포함됐다.
하지만, 김민재는 없다.
바이에른 스트라이크지는 10일(한국시각) '올 여름 유럽 5대리그 이적 베스트 11에 해리 케인이 뽑혔다. 하지만 김민재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했다.
'케인이 명단에 올랐지만, 5000만 유로의 몸값을 자랑하는 김민재는 탈락했다. 매 경기 발전하고 있다. 평균 평가도 높을 뿐만 아니라 지난 묀헨 글라트바흐전에서는 시즌 최고 평점을 기록한 경기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해리 케인은 당당히 포함됐다. 하지만, 김민재는 없다.
바이에른 스트라이크지는 10일(한국시각) '올 여름 유럽 5대리그 이적 베스트 11에 해리 케인이 뽑혔다. 하지만 김민재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했다.
축구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이 선정했다.
최전방에는 해리 케인과 보니파세가 선정됐다. 2선은 호프만, 벨링엄, 매디슨이 뽑혔다.
벨링엄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진 에이스를 단숨에 꿰찼고, 매디슨은 레스터시티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해 손흥민과 함께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3선에는 워드-프로스가 선정됐다.
토트넘 골키퍼 비카리오도 무난히 들어갔다.
단, 센터백이 문제다. 좌우 사이드는 마흘레, 루카스 에르난데스가 선정됐다. 그럴 수 있다. 하지만, 센터백에 싱고와 뵈머가 차지했다.
윌프리드 싱고는 AS 모나코 소속이다. 막시밀리안 뵈머도 촉망받은 센터백인 것은 맞다. 두 선수는 새로운 소속팀에서 임팩트있는 수비를 한다.
단, 김민재에 비하면 클래스가 떨어지는 선수들이다.
이 매체도 그 부분을 지적했다. '케인이 명단에 올랐지만, 5000만 유로의 몸값을 자랑하는 김민재는 탈락했다. 매 경기 발전하고 있다. 평균 평가도 높을 뿐만 아니라 지난 묀헨 글라트바흐전에서는 시즌 최고 평점을 기록한 경기였다'고 했다.
김민재는 단숨에 바이에른 뮌헨 센터백 주전을 꿰찼다. 지난 묀헨전에서는 괴물같은 공중전 능력을 보여주면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