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 오픈…"♥우정과 떠들고 싶어서"

강다윤 기자 2023. 9. 10. 0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우주소녀 다영.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 (IMDAYOUNG)'을 개설했다.

본격적인 콘텐츠 오픈에 앞서 다영은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채널 개설 소식과 함께 직접 그린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서 다영은 평범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는가 하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메이크업 영상을 보고 하이틴 여주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차분히 메이크업을 따라한 다영의 모습이 하이틴 여주가 아닌 래서판다 같은 모습으로 완성돼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은서는 다영을 보고 "화장 안 한 게 더 예뻐요"라며 화장을 지우는 다영을 칭찬했다.

그룹 우주소녀 다영 유튜브 채널 '임조잘 (IMDAYOUNG)' 이미지.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앞서 다영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개인 채널을 오픈해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공개하며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한 화제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또 다른 소통 창구의 개설로 다영이 선보일 다채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영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가 조잘조잘 말이 좀 많은데 같이 떠들 사람이 없어서 이왕이면 우정(공식 팬클럽명)분들과 같이 떠들고 싶어서 만든 채널이다"라며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앞으로 '임조잘' 채널을 통해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유튜브 채널 개설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