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김희애, 격이 다른 품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기품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는 차분한 모습 속에 강인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기품 있는 내면을 갖춘 배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닮아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언제나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그와 함께 선보일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애가 기품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
한 여성복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김희애는 이번 가을 화보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그는 김희애는 고전적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의 아우터,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살아있는 니트웨어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근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올드머니 룩'의 원조답게 고상하고 기품 있는 눈빛과 애티튜드로 독보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는 차분한 모습 속에 강인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기품 있는 내면을 갖춘 배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닮아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언제나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그와 함께 선보일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희애는 올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와 영화 '더 문'에서 대체불가 존재감과 묵직한 연기를 선보였다. 영화 '데드맨'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원조 꿀벅지’ 유이, 근육질 바디 어떻게 만들었나 (효심이네 각자도생)
- 정혁 1500만원 플렉스했는데 “환승연애 당해” (살림남)
- 고아성, 천추골 골절 부상…전치 12주 “입원 치료” [공식입장]
- 영숙마저 경악→대반전 선택…혼돈의 끝이네 (나는 솔로)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