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아라문의 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야 이준기가 쌍둥이 은섬 이준기가 이나이신기라는 것을 알게 됐다.
9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는 사야가 재림 이나이신기가 쌍둥이인 은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흘러 운명의 아이들 탄야(신세경 분)는 아스달의 대제관이 됐고, 은섬(이준기 분)은 아고족 우두머리 재림 이나이신기가 되었으며 사야(이준기 분)는 아스달 군사 사령관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사야 이준기가 쌍둥이 은섬 이준기가 이나이신기라는 것을 알게 됐다.
9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는 사야가 재림 이나이신기가 쌍둥이인 은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흘러 운명의 아이들 탄야(신세경 분)는 아스달의 대제관이 됐고, 은섬(이준기 분)은 아고족 우두머리 재림 이나이신기가 되었으며 사야(이준기 분)는 아스달 군사 사령관이 됐다. 탄야는 여전히 은섬의 생사를 몰랐고, 사야는 잃어버린 형제가 적국의 수장이라는 것을 몰랐고 은섬은 자신에게 잃어버린 쌍둥이 형제가 있다는 사실 조차 몰랐다.
가면을 쓴 재림 이나이신기는 아고연합 전사들을 데리고 바토족이라 불리는 부족을 찾아갔다. 바토 족장은 아고와 동맹을 맺는 척 함정을 팠다. 그때 쇼르자긴(김도현 분)이 진짜 재림 이나이신기를 찾아냈고, 그제야 얼굴을 드러낸 이나이신기는 "이런 음모를 꾸몄냐"면서 먼저 공격에 나섰다. 그때 숨어서 지켜보고 있던 사야(이준기 분)가 "저쪽에 이나이신기가 있다"고 알렸고, 이에 이나이신기는 병사들을 피해 사야를 쫓아갔다. 사야는 몸을 숨겼고, 그때 이나이신기는 다른 병사의 급습에 가면이 벗겨졌다. 그 순간 사야는 방패 틈 사이로 이나이신기의 얼굴을 확인하고는 "네가 이나이신기라고?"라며 충격을 받았다.
2년 만에 아스달로 돌아온 사야는 타곤(장동건 분)에게 "이나이신기가 은섬인 걸 알고 계셨냐. 은섬이라는 자의 얼굴을 보신 적 있냐"고 물었고, 타곤은 "제대로 본 적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타곤은 "온전히 네 힘으로 꺾어야 할 너의 첫 상대다. 네가 정벌군의 총군장을 맡아라. 이 전쟁에서 승리해야 자격이 생긴다. 계승자로서의 자격"이라고 알렸다.
사야는 니르하 탄야(신세경 분)을 찾아가 "배냇벗을 찾았다. 안 찾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럼 계속 그리워할 수 있었을텐데. 나의 형제를"이라며 "은섬이가 이나이신기다. 그리고 난 정벌군 총군장으로 출정한다. 이젠 적이다. 온전히 내 힘으로 꺾어야 할 상대고 반드시 죽여야 하고 당연히 죽게 될거다. 은섬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는 아고의 전술을 알고 놈들은 우리의 힘을 모른다. 이젠 우리의 상대가 안된다. 그러니까 계획은 다시 세우는 게 좋을거다"고 했다.
이에 탄야는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아고족도 아닌 사람이 어떻게 아고족의 이나이신기가 될 수 있냐. 이나이신기는 잔혹하다고 했다. 정말 은섬이 맞냐"며 믿지 못했다. 그러자 사야는 "타곤은 나보다 먼저 알고 있었다. 배냇벗인 건 모른다. 그러니 알기 전에 빨리 죽여야 한다"고 했다. 탄야는 "은섬이는 너 봤냐"고 물었고, 사야는 "은섬이는 나를 못 봤다. 내가 머저리처럼 숨었으니까"라고 했다. 탄야는 출정을 앞둔 사야에게 "살아서 돌아와라"면서 "은섬인 살려줘라. 네 베냇벗이다"고 당부했다. 이후 적으로 만나 서로에게 칼을 겨누는 사야와 은섬이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