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보급형 BTS 뷔 느낌‥‘다이너마이트’ 댄스에 엔딩 요정까지(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혁이 방탄소년단의 춤으로 아침 운동을 했다.
9월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정혁의 일상이 공개 됐다.
싱크대에서 간단히 세수를 한 정혁은 VR 게임기로 댄싱, 복싱, 테니스로 운동을 대신했다.
어느덧 티셔츠가 땀으로 가득 젖은 정혁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에 맞춰 춤을 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혁이 방탄소년단의 춤으로 아침 운동을 했다.
9월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정혁의 일상이 공개 됐다.
정혁은 잠에서 깨자마자 집에서 보이는 L타워 뷰로 이날 운세를 점쳤다. 싱크대에서 간단히 세수를 한 정혁은 VR 게임기로 댄싱, 복싱, 테니스로 운동을 대신했다.
정혁은 “어렸을 때부터 친구가 없어서 게임하는 걸 좋아했다. 게임기 나오면 무조건 하나 사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어느덧 티셔츠가 땀으로 가득 젖은 정혁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에 맞춰 춤을 췄다. 정혀의 춤을 본 김지혜는 “저희가 큰 건 안 바란다”라고 춤 실력을 설명했다. 노래가 끝나고 거친 숨을 내쉰 정혁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엔딩 요정 흉내를 냈다. 김지혜는 “뷔 느낌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
- 박나래, 기세의 비키니 함께한 황보라 손절에 서운(구해줘 홈즈)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이서진, 결별 후 홍콩 도망 발언 파장 “좋은 추억 아닌데 관광청 연락”(뉴욕뉴욕2)[어제TV]
- “팬티 안 입어” 안정환→김남일, 물놀이 후 박항서 철통 엄호(손둥동굴)
- 이서진X나영석, 차이나타운서 P사 짝퉁 구매→충격 품질 쓰레기통행(뉴욕뉴욕2)
- 이일화, 20대 미모 이렇게 예쁜데 “母 네 주제 알라며 배우 반대”(백반)[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