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자체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 공개…역시 ‘자체 콘텐츠 맛집’

하경헌 기자 2023. 9. 9.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라이비 자체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 주요 장면.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자체 콘텐츠로 다시 팬들을 찾아왔다.

트라이비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 RP.2 게(임)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주목받았던 트라이비는 최근 야심차게 기획한 새 콘텐츠 ‘돌아온 도라이비’를 공개 중이다. 직접 만든 로고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어 1, 2회에는 키즈 펜션으로 1박2일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물 퀴즈로 열기를 올린 멤버들은 2대2대2 노래방 점수 내기로 게임 지옥에 입성했다. 켈리와 소은, 송선과 미레, 지아와 현빈은 각자 무대를 완성했다. 송선과 미레가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고요 속의 외침으로 실내외 취침을 정했다. 최종 결과 야외취침에 당첨된 켈리와 소은은 폭우로 실내에서 취침했지만 멤버들은 끝까지 재미를 선사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W.A.Y)’ 발표 이후 지난 6월과 7월에 데뷔 첫 미국 투어와 브라질에서 열린 ‘아시아 스타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트라이비는 현재 다음 앨범 준비와 함께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