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빽가 “김동현, 똑똑한 줄 알았는데 엉망진창”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9. 9.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빽가가 김동현에 대해 엉망진창이라고 말했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빽가는 "(지난 출연 당시) 주변 사람들은 다들 재미있어 했다. 그런데 엄마가 방송 나와서 덜떨어져 보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빽가는 지난 녹화 때 만났던 김동현에 대해 "지난번에 옆에서 계속 알려주셔서 되게 똑똑한 분인 줄 알았는데 엉망진창이더라. 너무 형편 없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빽가가 김동현에 대해 엉망진창이라고 말했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빽가는 앞서 신지, 김종민과 함께 코요태로 ‘놀토’에 방문한 지 약 한 달 만에 다시 출연했다.
빽가는 “(지난 출연 당시) 주변 사람들은 다들 재미있어 했다. 그런데 엄마가 방송 나와서 덜떨어져 보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엄마가 특히 옆에 그 싸움하는 애랑 둘 다 덜떨어져 보인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빽가는 지난 녹화 때 만났던 김동현에 대해 “지난번에 옆에서 계속 알려주셔서 되게 똑똑한 분인 줄 알았는데 엉망진창이더라. 너무 형편 없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놀면 뭐하니’ 주우재, ‘장미의 전쟁’ 출신 하하에 “강동원급”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나경은과 데이트, 차 안에서”
- ‘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전 아내 배윤정 예능 애청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보다 주우재가 더 버릇 없어”
- ‘음중’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퍼포먼스 퀸의 저력
- 김히어라 측, 피해 주장 동창과 녹취록 공개 “편집된 부분 있어”[공식]
-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듀엣송 공개…썸탈 때 부르는 노래는?
- ‘선녀들’ 전현무X유병재X하니, 윤동주 시인도 못 구했던 백석 한정판 초판본?
- 김용임, 어린 시절 야반도주한 사연은?(‘같이 삽시다’)
- 하이키, ‘서울’ MV 댄스버전 공개…명불허전 파워풀 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