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전 아내 배윤정 예능 애청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니타가 제롬의 '연예계 생활 10년 경력'과 'X'의 정체 고백에 따른 후폭풍을 솔직 고백한다.
1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제롬의 나이 및 과거사 공개 후, 위기 상황을 맞은 '제니타(제롬X베니타)' 커플의 러브라인 지각 변동이 촘촘하게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제롬의 나이 및 과거사 공개 후, 위기 상황을 맞은 ‘제니타(제롬X베니타)’ 커플의 러브라인 지각 변동이 촘촘하게 그려진다.
앞서 베니타는 과거 연예계에 몸담았던 제롬의 사연을 듣고 ‘멘붕’에 휩싸였으며, 이후 톰과 밤 늦게까지 1대1 대화를 나누며 혼란스러워 했던 터. 이를 신경쓰고 있던 제롬은 다음 날 아침, 부엌에서 베니타와 마주치자 자연스럽게 베니타의 마음을 떠본다. 이에 베니타는 “사실 어젯밤에 인터넷으로 ‘제롬’을 검색해 봤다. 이름을 치니까 바로 (연예인 시절 과거가) 나오던데?”라며 복잡한 심경을 감추지 않는다.
제롬은 “내 전 와이프 이야기도 봤어?”라고 조심스럽게 묻고, 베니타는 “사실 (제롬의) ‘X’가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을 자주 봤다”고 답한다. 예상치 못한 대답에 움찔한 제롬은 “요즘 (X는) 뭐해?”라고 쿨한 척(?) 받아치지만,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던 MC 이혜영과 이지혜는 “전 부인의 근황을 잘 모른다는 사실을 나름 어필하려는 것 같다”며 짠한 마음을 내비친다.
다소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끝낸 제롬은 이후 방으로 들어가 룸메이트인 지미에게 답답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그는 “베니타와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나와 엮이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는 상황이 스트레스인 것 같다”고 걱정하고, 지미는 “당연히 걱정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준다. MC 은지원은 “전날 밤 자신에 관한 정보를 오픈한 이후, 제롬에게 약점 하나가 더 생긴 느낌”이라며 위축된 제롬의 모습에 안타까워한다.
제작진은 “지역 공개 이후 친구 같은 사이에서 간질간질한 케미로 발전한 제롬과 베니타가 ‘돌싱하우스’의 합숙 기간 중 최대 위기를 맞은 가운데, MC들 또한 ‘베니타가 많이 흔들리는 것 같다, 시간이 다소 필요해 보인다’며 둘의 러브라인에 촉각을 곤두세웠다. 과연 베니타가 ‘과거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봐 달라’는 제롬의 진심을 받아들여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을지 ‘돌싱하우스’에서의 다섯 번째 날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재혼’을 향한 미국 돌싱들의 러브라인 서사를 촘촘히 그려내,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시즌4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MBN ‘돌싱글즈4’ 미국 편은 10일 오후 10시 8회를 방송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보다 주우재가 더 버릇 없어”
- ‘음중’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퍼포먼스 퀸의 저력
- 김히어라 측, 피해 주장 동창과 녹취록 공개 “편집된 부분 있어”[공식]
-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듀엣송 공개…썸탈 때 부르는 노래는?
- ‘선녀들’ 전현무X유병재X하니, 윤동주 시인도 못 구했던 백석 한정판 초판본?
- 김용임, 어린 시절 야반도주한 사연은?(‘같이 삽시다’)
- 하이키, ‘서울’ MV 댄스버전 공개…명불허전 파워풀 에너지
- ‘전참시’ 이국주, 신기루X양배차와 유쾌한 먹풀이
- 투개월 도대윤 “극심한 조울증…정신병원 강제 입원해”
- BJ 유혜디, 프로게이머 진성준 폭로 “강제 성관계·낙태 종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