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양동근 성덕 됐다‥방송 잊고 사인 요청→손까지 덜덜(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예은이 양동근을 향한 오랜 팬심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동근을 향한 출연자들의 팬심 고백이 공개 됐다.
싸이커스 멤버 전원이 양동근을 존경한다고 고백하자, 안예은은 자신도 팬이라며 직접 준비한 CD까지 꺼냈다.
안예은은 방송 중 사인 요청까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예은이 양동근을 향한 오랜 팬심을 고백했다.
9월 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김수철 편 2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동근을 향한 출연자들의 팬심 고백이 공개 됐다. 싸이커스 멤버 전원이 양동근을 존경한다고 고백하자, 안예은은 자신도 팬이라며 직접 준비한 CD까지 꺼냈다.
안예은은 방송 중 사인 요청까지 했다. 안예은은 “진짜 지금 심장이 밖으로 나올 것 같다”라며 손까지 바들바들 떨었다. 양동근이 CD에 사인을 마치자 팝핀현준은 “이제 오늘 중고 마켓에 나온다”라고 장난을 쳤다.
사인을 받고 감격한 안예은은 “얘들아 나 계탔다”라고 외쳤다. 이찬원은 “오늘 ‘불후의 명곡’ 김수철 편이 양동근 편이 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이서진, 결별 후 홍콩 도망 발언 파장 “좋은 추억 아닌데 관광청 연락”(뉴욕뉴욕2)[어제TV]
- 차태현 3남매, 한끼 식비만 9만원? 결제 문자 폭탄(택배는 몽골몽골)[결정적장면]
- 이서진X나영석, 차이나타운서 P사 짝퉁 구매→충격 품질 쓰레기통행(뉴욕뉴욕2)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모교 행사로 12년만 공식석상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정혁 “전 여친 때문에 신발에 1500만원 써, 환승연애 당했다”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