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보다 주우재가 더 버릇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이이경보다 주우재가 더 버릇이 없다고 말했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방송에서 이이경은 유재석의 구멍이 난 티셔츠를 자신도 모르게 찢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유재석은 이이경에 대해 "(시청자들이) '토요일 깡패'로 좋아해 주셨는데 한 주만에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한자리에 모였다. 유재석은 지난주 방송 이후 유재석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이이경은 유재석의 구멍이 난 티셔츠를 자신도 모르게 찢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이경은 이 행동 때문에 마음을 썼던 것.
유재석은 이이경에 대해 “(시청자들이) ‘토요일 깡패’로 좋아해 주셨는데 한 주만에 바뀌었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오늘 주차장에서 만났다. (이이경이) 나한테 90도로 인사하더라”고 주눅든 이이경의 모습을 전했다.
유재석은 “이경이보다는 우재가 더 버릇이 없다. 우재한테도 얘기해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부탁했다. 주우재는 “이렇게 가자. 차라리 제가 싸가지 없는 걸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중’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퍼포먼스 퀸의 저력
- 김히어라 측, 피해 주장 동창과 녹취록 공개 “편집된 부분 있어”[공식]
-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듀엣송 공개…썸탈 때 부르는 노래는?
- ‘선녀들’ 전현무X유병재X하니, 윤동주 시인도 못 구했던 백석 한정판 초판본?
- 김용임, 어린 시절 야반도주한 사연은?(‘같이 삽시다’)
- 하이키, ‘서울’ MV 댄스버전 공개…명불허전 파워풀 에너지
- ‘전참시’ 이국주, 신기루X양배차와 유쾌한 먹풀이
- 투개월 도대윤 “극심한 조울증…정신병원 강제 입원해”
- BJ 유혜디, 프로게이머 진성준 폭로 “강제 성관계·낙태 종용”
- 조희봉, ‘소옆경2’ 종영소감 “특별한 작품으로 기억에 남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