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소속사, 학폭 가해 주장에 "오해로 인한 친구와의 다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의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주장한 동창 H씨와 김히어라의 대화 녹취록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에게 학교 폭력 가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동창생 H씨와 김히어라의 대화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다시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에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해로 인한 친구와의 다툼"
배우 김히어라의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주장한 동창 H씨와 김히어라의 대화 녹취록이 공개됐다. 이에 소속사는 다시 한 번 강하게 반박, 진실공방이 펼쳐지고 있다.
9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에게 학교 폭력 가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동창생 H씨와 김히어라의 대화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다시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에 반박했다.
지난 6일 김히어라의 학교폭력 가해 논란이 제기된 후 소속사는 사실무근임을 강조한 바 있다. 이후 김히어라의 동창생 H씨가 김히어라에게 먼저 연락을 시도해 두 사람의 통화가 8일 이뤄졌다.
소속사는 H씨가 폭로를 목적으로 통화를 녹음했다면서 "의도적으로 사실이 아닌 부분, 또는 기억의 왜곡으로 증명할 수 없는 일들을 언급하며 통화를 이어갔다. 김히어라는 H씨를 비롯해 통화에서 언급된 친구들의 실명과 주변인들에게 피해가 갈 것을 우려했다"고 밝혔다.
특히 H씨를 지목한 소속사는 "김히어라와 H씨, 두 사람 사이의 사건은 매우 개인적인 일이었으며 소속사는 H씨의 주장에 인정이나 동의하지 않음을 밝힌다. H와 김히어라는 친한 사이였으나 H씨의 일련의 행동들로 김히어라는 지속적인 피해를 입었고 이로 인해 둘은 멀어지고 다투게 됐다"면서 김히어라의 지속적인 괴롭힘이나 폭행이 없었다고 해명했다.
소속사는 해당 논란에 면밀히 풀어나가겠다는 입장과 함께 논란 진화에 나선 상황이다. 김히어라의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히어라와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미담을 공개하기도 했다.
네티즌 A씨는 "김히어라는 제 학창시절을 통틀어 가장 고마운 친구인데 많은 오해를 받는 것 같아 이 글을 쓴다"면서 "저는 1학년 초에 친해진 친구에게 말실수를 크게 해 잠시 괴롭힘을 당한 적이 있다. 하루는 김히어라를 저희 집에 데리고 간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따돌리는 분위기도 줄었다"고 말하며 김히어라와 나눈 대화 캡처 사진을 함께 첨부했다. 학교 폭력 가해에 반박하는 또 다른 글을 작성한 B씨는 "당시 내 핸드폰을 뺏었던 반 동창생이 있었는데 김히어라는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다. 오히려 다른 반 아이가 내 체육복, 문제집 훔쳐간 거 이 아이가 다 찾아주고 나 대신 화내줬다"고 전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처럼 폭로를 반박하는 김히어라의 미담 및 증언이 연이어 펼쳐지면서 진실을 다룬 다툼이 지속되고 있다. 다만 해당 여파가 지속됨에 따라 예정됐던 김히어라의 'SNL 코리아' 녹화 및 '경이로운 소문2' 언론 인터뷰 등은 취소됐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지, 건강상 이유로 스케줄 중단..."휴식 필요"
- 권오중 "발달 장애 子, 국내 1명 뿐인 희귀 케이스" 고백 ('미우새')
- 미스코리아 출신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여전한 미모
- "전치 12주"…배우 고아성, 천추골 골절로 입원
- 16기 상철, 결국 영숙 손절?...충격 선택에 "대박" ('나는 솔로')
- 서동주 "아버지 서세원 사망, 허망하고 그립다" ('캡틴 킴')
- '소옆경2' 김래원 사망 엔딩…시청률 8%
- 세븐틴, 나영석 PD와 '꽃청춘'으로 재회..."촬영 중"
- '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전 아내 정체 알고 충격
- '도시어부5' 성훈, 화려한 등장…김동현과 막내즈 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