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서울' MV 댄스 버전 공개…명불허전 '퍼포먼스 퀸'
강다윤 기자 2023. 9. 9. 17:56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파워풀한 에너지를 뽐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 더블 타이틀곡 '서울(SEOUL)(Such a Beautiful City)' 뮤직비디오 댄스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이키는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커다란 원형 공연장 중앙에서 초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마치 방금 잠에서 깬 듯 무대에 누워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하이키는 10여 명의 댄서들과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를 완성했다.
특히 하이키는 화이트, 핑크, 블랙 착장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가사의 의미를 100% 표현한 아름답고 포인트 있는 안무와 멜로디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하늘에 닿을 듯 한 손을 뻗으며 기쁨과 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기회의 도시 서울에서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꿈을 꾸는 하이키만의 스토리를 적절하게 녹여냈다.
하이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 중이다. 오는 9일에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INK 콘서트'에 출연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