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열매 먹은 ‘안댕댕’ 안유진, 뭘 입어도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인생 여행지로 손꼽히는 스페인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9일 자신의 채널에 하얀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지중해 바다 앞에 선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안유진은 가벼운 원피스만 입고 해변을 걷는 모습인데, 눈부신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다 했다'고 할 풍경으로 화면을 꽉 채웠다.
안유진은 지난 4일에도 노을에 물들기 시작하는 스페인 마드리드 왕궁 앞에서 인증샷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인생 여행지로 손꼽히는 스페인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9일 자신의 채널에 하얀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지중해 바다 앞에 선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안유진은 가벼운 원피스만 입고 해변을 걷는 모습인데, 눈부신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다 했다’고 할 풍경으로 화면을 꽉 채웠다.
“여름 보내줄래”라는 안유진의 글에 팬들은 “여신이다” “이런 청순한 느낌 원한다구”라는 반응이었다.
안유진은 지난 4일에도 노을에 물들기 시작하는 스페인 마드리드 왕궁 앞에서 인증샷을 올렸다. 연푸른색 기둥이 시선을 사로잡는 왕궁 앞 알무데나 대성당에서 찍은 인생샷에는 “여러분의 바탕화면 용”이라는 설명을 달았다.
한편 안유진은 지난 4월 정규 1집앨범 ‘아이해브아이브’의 더블 타이틀곡 ‘아이 엠’(I AM), ‘키치’(Kitsch)로 활발한 활동을 했고,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브는 오는 10월 첫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앞두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도경완♥’ 장윤정, 벌써 은퇴 준비? “원키로 못 부르면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아”(‘제철누나
- 물거품 된 父女 프로선수 꿈…이동국 딸 재아 “세번째 무릎 수술, 10년 테니스와 이별” 선수 은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