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이국주X양배차에 묘한 분위기 느꼈다…무슨 일? [전참시]

노한빈 기자 2023. 9. 9.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신기루, 양배차, 이국주와 그의 매니저 / MBC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코미디언 이국주와 양배차 사이를 의심한다.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263회에서는 이국주의 본업 모먼트가 그려진다.

코미디언 신기루, 양배차, 이국주와 그의 매니저 / MBC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국주의 본업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그는 유쾌한 입담과 센스로 관중들을 웃게 만들며 대세 코미디언의 면모를 한껏 발산했다.

이국주는 녹화가 끝난 뒤 신기루와 양배차, 매니저와 함께 이국주의 단골 식당으로 향해 뒤풀이에 나섰다. 네 사람은 상을 꽉 채울 정도로 많은 음식을 주문한 뒤 폭풍 먹방을 펼쳤다. 특히 짜장면과 김밥을 쉼 없이 주문하며 먹부림의 대가다운 모습으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만든다고.

먹방과 함께 열띤 토크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된 가운데 이국주와 신기루, 양배차는 삼각 로맨스에 시동을 걸었다. 신기루는 과거 양배차를 짝사랑했던 일방향 연애사를 풀어 놓을 뿐 아니라, 이국주와 양배차의 사이를 의심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 후끈 달아오르는 분위기 속에서 세 사람이 펼치는 삼각관계의 결말은 어떻게 끝이 날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