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신발 좋아하는 전여친에 1500만원 플렉스…"환승연애 당했다"('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혁이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에 출연해 열혈 중고거래 현장을 보여준다.
9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에서는 정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정혁은 중고거래를 위해 물건을 정리하다 집 한쪽을 가득 채운 신발을 공개한다.
정혁은 중고거래를 통해 손에 얻은 90만원을 들고 수족관 숍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배우 정혁이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에 출연해 열혈 중고거래 현장을 보여준다.
9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에서는 정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전 6시30분, 운동을 한다더니 게임기를 집어 든 정혁은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게임으로 운동을 대신한다. 마무리로 BTS(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안무를 따라 추며 '3초 뷔'에 빙의한 정혁은 완벽한 엔딩 요정 포즈까지 소화한다.
지난 방송에 이어 또 아침부터 라면을 먹는 그는 라면에 새우과자를 넣어 자신만의 해물라면도 선보인다. 충격적인 레시피에 모두 경악한 가운데, MC 박준형은 "진정한 '라친놈(라면에 미친 놈)'으로 낙인됐다"며 혀를 내둘렀다.
정혁은 중고거래를 위해 물건을 정리하다 집 한쪽을 가득 채운 신발을 공개한다. 신발을 좋아하던 전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기 위해 신발에만 약 1500만원을 플렉스했지만 결국 환승연애 당했다고 고백했다.
각종 전자제품을 중고로 내놓은 그는 구매자들을 차례로 만나 실내 자전거를 끼워팔려고 시도한다. 한 구매자를 집을 초대해 제품 시승을 시켜주는가 하면, 직접 배송까지 불사한다.
정혁은 중고거래를 통해 손에 얻은 90만원을 들고 수족관 숍을 찾는다. 정혁은 블랙핑크 로제의 반려어로 유명한 혈앵무 등 각종 물고기 관련 지식을 뽐낸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퀸와사비, 비키니 입은 채 오토바이에…요염 그 자체 - 스포츠한국
- 류승완 감독 "흥행 소중하지만 관객들께 어떻게 각인되는지가 더 중요" [인터뷰]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5이닝 2실점' 류현진, 불펜난조로 4승 불발… 토론토, COL에 승(종합)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김희정, '꼭지' 아역 폭풍성장…비키니 사이 완벽 몸매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홍명보 걱정 현실로... ‘건치’ 넷 빠진 광주, ‘잇몸’으로 선두 울산 잡았다[울산에서] -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