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황민현, 바닷가서 포옹..미공개컷 공개 [소용없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위기 속에서 사랑이 더욱 깊어졌다.
9일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측은 목솔희(김소현 분), 김도하(황민현 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목솔희는 학천에 다녀오겠다는 김도하에게 아무 일 없이 돌아올 것을 약속받았지만, 모든 것을 홀로 감내할 그가 걱정됐다.
누구보다 자신의 능력이 필요한 사람이 김도하라는 것을 잘 알기에 목솔희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에게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측은 목솔희(김소현 분), 김도하(황민현 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목솔희는 학천에 다녀오겠다는 김도하에게 아무 일 없이 돌아올 것을 약속받았지만, 모든 것을 홀로 감내할 그가 걱정됐다. 누구보다 자신의 능력이 필요한 사람이 김도하라는 것을 잘 알기에 목솔희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에게로 향했다. 누구보다 든든하고 사랑스러운 지원군의 등장에 김도하는 행복했다. 학천에서 느껴야 했던 온갖 복잡한 감정들이 눈 녹듯이 사라졌다.
자신을 믿어주는 단 한 사람, 목솔희의 존재는 그 자체만으로 김도하에게 힘이자 위로다. 이런 두 사람의 애틋한 재회 포옹은 그 어떤 말보다 여운이 짙었다. '바닷가 포옹' 촬영장 뒷모습 역시 설렘을 더했다.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려 보이는 김소현과 황민현은 '도솔커플' 그 자체. 보기만 해도 달콤해지는 환한 미소가 두근거림을 안긴다.
목솔희와 김도하는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거침없이 정면 돌파를 시작했다. 거짓과 진실을 판별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의 활약으로 미심쩍은 최엄지의 아버지 '최용국(윤상호 분)'을 찾는 데 성공했다. 새 국면을 맞은 목솔희와 김도하가 진실을 밝히고 결백을 입증할 수 있을지, 이들의 진실 추적에 기대가 쏠린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13회에서는 목솔희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아주 특별한 의뢰를 진행한다. 그를 찾아온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도솔커플'은 어떤 진실과 마주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어떡해" 고아성, 엉치뼈 골절 전치 12주 '충격' - 스타뉴스
- 기안84 "GD·윤석열 대통령 섭외.." 거침없네 - 스타뉴스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 인정 "알아가는 중"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