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흥행’ BTS 정국 ‘세븐’ 영국 싱글 차트 8주 연속 안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 솔로곡 '세븐(Sev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 8주 연속 진입하며 흥행을 이어갔다.
8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세븐'은 28위를 기록했다.
세븐은 3위로 처음 이 차트에 등장해 13위, 29위, 25위, 24위, 26위, 24위, 28위로 꾸준히 차트에 안착하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 아티스트들이 차트에 자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 솔로곡 ‘세븐(Seven)’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 8주 연속 진입하며 흥행을 이어갔다.
8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세븐’은 28위를 기록했다. 전주 대비 네 계단 하락한 순위다. 세븐은 3위로 처음 이 차트에 등장해 13위, 29위, 25위, 24위, 26위, 24위, 28위로 꾸준히 차트에 안착하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 아티스트들이 차트에 자리했다. 한국인 DJ 겸 프로듀서 페기 구의 ‘나나나(NANANA)’는 전주와 마찬가지로 5위를, 걸그룹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는 전주 대비 14위 하락한 99위로 9위 연속 진입했다.
k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와 통화 녹취록 공개…폭행 시인
- 승리 못 챙긴 클린스만, 아들 주려고 웨일스 선수 유니폼은 챙겨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에 공개석상 나오나
- 박명수, 전세 사기 피해자 사연에 분노…"중형에 처해야"
- BJ 유혜디, 전 남친 만행 폭로 …"낙태 강요와 성폭행"
- '임신' 손연재, 근황 공개…남편과 저녁 데이트
- 이장우, 물과 소금만으로 72시간 단식…3㎏ 감량 성공
- “독수리가 간 쪼아도 참는다” 최악고문 받는 男, 무슨 사연[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프로메테
- '슈스케3' 투개월 도대윤 "11년전 정신병원 강제입원 당해"
- “너무 고약해서 계속 구토” 여객기 악취, 뒷좌석 男맨발 ‘발냄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