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POW), 무드 필름으로 ‘Favorite’ 웰메이드 퀄리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파우(POW)가 5인 5색 무드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무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무드 필름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파우 다섯 멤버의 비주얼을 담고 있다.
파우는 뮤직비디오 티저 직후 멤버별 무드 필름이라는 색다른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며, 찬란한 청춘의 이야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신예 보이그룹 파우(POW)가 5인 5색 무드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무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무드 필름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파우 다섯 멤버의 비주얼을 담고 있다. 단편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파우의 5인 5색 개성이 돋보인다.
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정한 차림으로 무언가를 적고 있는 요치, 비를 맞고 있는 청초한 매력의 현빈, 나른하게 창밖을 바라보는 정빈,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의 동연, 푸른 하늘 아래 맑은 눈빛을 보여주는 홍까지 파우의 다채로운 매력 스펙트럼이 펼쳐졌다.
이를 통해 파우가 오는 13일 발매할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파우는 뮤직비디오 티저 직후 멤버별 무드 필름이라는 색다른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며, 찬란한 청춘의 이야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Favorite’은 팝 펑크 무드가 담긴 매력적인 곡으로,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웰메이드 음악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예고하는 파우의 첫 번째 결과물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리 데뷔 당일 파우는 0시 ‘Favorit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도경완♥’ 장윤정, 벌써 은퇴 준비? “원키로 못 부르면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아”(‘제철누나
- 물거품 된 父女 프로선수 꿈…이동국 딸 재아 “세번째 무릎 수술, 10년 테니스와 이별” 선수 은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