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프리다’ 공연 1시간 전 학교 폭력 관련 녹취록 터졌다…“미안해 많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 H 씨가 나눈 통화 녹취록이 공개됐다.
9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 H씨가 나눈 통화 녹취록을 보도했다.
이후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H씨와 연락이 닿았다.
당시 김히어라는 H씨와 통화에서 "때린 건 인정하냐"는 물음에 "미안해 많이"라고 답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어 지속적인 만남을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 H 씨가 나눈 통화 녹취록이 공개됐다.
9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와 학폭 피해자 H씨가 나눈 통화 녹취록을 보도했다. 녹취록은 김히어라가 뮤지컬 ‘프리다’ 무대에 오르기 한 시간 전에 나와 파장이 커지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H씨는 김히어라가 찾아다닌 인물이다. 김히어라는 지난 5월, 제보자 A, B, C, D씨를 만났고, 그 외 E, F, G, H씨를 수소문했다. E, F, G씨는 최종적으로 만날 수 있었지만, H씨는 끝내 보지 못했다.
이후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H씨와 연락이 닿았다. 당시 김히어라는 H씨와 통화에서 “때린 건 인정하냐”는 물음에 “미안해 많이”라고 답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어 지속적인 만남을 요청했다.
공개된 녹취록에는 “김히어라가 일진 활동과 학폭을 한 적도, 인정한 적도 없다”, “미성숙한 사람이었던 것은 맞지만 비겁하게 살지 않았고, 학폭 가해자라는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라는 김히어라 소속사 측의 입장과 대비되는 대목이 담겨있다.
해당 녹취록이 거짓이 아니라면 해당 부분에 대한 해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서울은 관련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을 취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
한편 김히어라는 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되는 ‘프리다’ 무대에 오른다.
앞서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닌 의혹들에 대해 면면히, 그리고 상세히 자료를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해명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도경완♥’ 장윤정, 벌써 은퇴 준비? “원키로 못 부르면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아”(‘제철누나
- 물거품 된 父女 프로선수 꿈…이동국 딸 재아 “세번째 무릎 수술, 10년 테니스와 이별” 선수 은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