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인, ‘힙하게’ 한지민 엄마 역으로 합류 “후반부 중요인물”

하경헌 기자 2023. 9. 9.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정인. 사진 와이드에스컴퍼니



배우 최정인이 JTBC 주말극 ‘힙하게’에 합류한다.

최정인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9일 “오는 10일 방송되는 ‘힙하게’ 10회에 출연한다. 주인공 한지민의 엄마 역을 맡아 후반부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수의사 봉예분(한지민)과 서울 광역수사대 복귀를 위해 그의 능력이 절실하게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수사 하는 코믹 수사활극이다.

최정인은 극 중 봉예분의 엄마인 정미옥 역으로 분한다.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봉예분이 그리워하는 인물이다. 특히 1회에서 정미옥의 죽음으로 충격에 휩싸이는 봉예분의 과거 이야기로 시작했던만큼 베일에 가려진 이야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최정인은 앞서 SBS 드라마 ‘법쩐’에서 불의에 분노하고 씁쓸해하는 현실감 넘치는 검사로 출연해 이후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았다.

소속사는 “최정인이 ‘힙하게’에 출연한 후 다음 달 촬영을 끝마친 차기작을 통해 인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정인이 출연하는 JTBC 주말극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