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해남 전입 본격 총선 채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원 전 국정원장이 지역구로 주소지를 이전하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대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9일 이철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완도1)에 따르면 박 전 원장은 지난 7일 해남에 주공아파트를 계약하고 주소지를 이전, 전입 신고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창훈 기자] 박지원 전 국정원장이 지역구로 주소지를 이전하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대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9일 이철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완도1)에 따르면 박 전 원장은 지난 7일 해남에 주공아파트를 계약하고 주소지를 이전, 전입 신고를 마쳤다.
주말이면 어김없이 지역구활동에 열심인 박지원 전 원장은 지난1일부터3일까지 진도,해남,완도를 방문했으며 △8일부텨10일까지 명량축제 △15일부터17일까지는 완도를 방문할 예정으로 지역에 상주하면서 주민들과의 소통을 넓히고 있다.
박 전 원장은 지난3일 고향 출마에 대해서 "나라발전을 위해서 지금까지 일했다면 수구초심 고향발전을 위해서 왔다"고 말했다.
한편 박 전 원장은 현재 민주당 고문으로 이재명 대표가 특별복당을 허가했기 때문에 패널티가 사라졌으며, 지난해 12월19일 민주당 최고위원 회의에서 복당이 승인됐다.
최근에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사즉생 생즉사 이재명이 죽어야 나라가 삽니다' 며 이재명 대표 단식을 지지하는 글을 올렸고 지난 6일 오후 이재명 대표 단식현장을 방문했다.
/광주=윤창훈 기자(jj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안다르, 3분기 영업익 170% 증가…"분기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스터 길들이기(몬길):스타 다이브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간담회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
- "제일 화나는 건 잘해줬는데 도망가는 사람" 정준하도 하소연한 '먹튀 손님'
- EBS "수학영역 지난해보다 쉬워…'정규분포' 문제, 변별력 높다"
-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휴온스글로벌의 '추락'…3Q 영업익·순익 '반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