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겹고 비위상해” 악플 본 이수지 팬이 보낸 메시지 (맛있는 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지가 네티즌에게 받은 DM을 공개했다.
9월 8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데크폰은 이수지에게 "또 DM 왔다면서요?"라고 물었다.
이수지에게 DM을 보낸 팬은 "맛녀석 재밌게 보고 있는 맛둥이다. 이번 편을 보고 속상해서 DM 드린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또 있다. 팬분들이 꽤 많이 보내주셨다"며 또다른 DM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수지가 네티즌에게 받은 DM을 공개했다.
9월 8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데크폰은 이수지에게 "또 DM 왔다면서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수지는 벌떡 일어나 "다 일어나요. 이수지 팬들이여 일어나라"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수지에게 DM을 보낸 팬은 "맛녀석 재밌게 보고 있는 맛둥이다. 이번 편을 보고 속상해서 DM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수지님 패션 진짜 센스 있고,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누가, 왜 역겹고 비위 상하다고 했는지 이해가 안된다"며 앞서 이수지에게 악플러가 "노출만은 하지 말아달라. 역하고 비위가 상한다"고 보냈던 메시지를 언급했다.
팬은 "혹시 방송에 나온 악플 때문에 신경쓰실까봐 걱정스러웠다. 그런 무례한 말은 잊어버리시고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 마음껏 보여달라"고 이수지를 위로했다.
이수지는 "또 있다. 팬분들이 꽤 많이 보내주셨다"며 또다른 DM을 보여줬다. DM을 확인한 데프콘은 "김해준씨 팬으로부터 받았다. 다섯글자다. '김해준 싫다'"고 메시지를 읽었다. 이어 "그걸 왜 이수지한테 보냈냐. 팔로워 0명이다. 이거 쓰라고 가입한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이서진X나영석, 차이나타운서 P사 짝퉁 구매→충격 품질 쓰레기통행(뉴욕뉴욕2)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모교 행사로 12년만 공식석상
- 이일화, 20대 미모 이렇게 예쁜데 “母 네 주제 알라며 배우 반대”(백반)[어제TV]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강훈 “12년 무명 알바로 버텨 ‘옷소매’ 후 부모님 용돈 드리는 게 낙”(몽골몽골)
- 김수용 “美 밀입국 시도하다 국경수비대에 걸려, 어둠의 루트도 조사”(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