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줘서 고맙다"..샤이니 키 "개 유치원 어버이날에 눈물"(보듬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관련한 일화로 웃음을 안겼다.
'나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는 키의 두 반려견 꼼데 가르송은 이미 유명세를 탄 존재들.
키는 "제가 형제가 없어서 여러마리를 키우고 싶어했고, 이름을 꼼데 가르송으로 이미 정하고 아이들을 데려왔다"고 말했다.
키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꼼데 가르송이 화환 리본을 목에 매고 귀여움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샤이니 키가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관련한 일화로 웃음을 안겼다.
9일 '강형욱의 보듬TV' 채널에는 '자랑하러 와서 애들 싸움만 말리다 간 샤이니 키'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나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는 키의 두 반려견 꼼데 가르송은 이미 유명세를 탄 존재들.
키는 "제가 형제가 없어서 여러마리를 키우고 싶어했고, 이름을 꼼데 가르송으로 이미 정하고 아이들을 데려왔다"고 말했다.
특히 "연예인 생활이 바쁘기 때문에 개 유치원에 보내는데 못하던 것도 배우고 생일도 한다"며 "얼마전에 어버이날을 챙겨주는데 눈물이 나더라"라고 말했다.
키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꼼데 가르송이 화환 리본을 목에 매고 귀여움을 과시했다. 리본에는 '키워줘서 고맙다멍'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개집사인 키의 마음을 우렸다.
샤이니 멤버들 중에 가장 꼼데가 좋아하는 사람은 故종현을 꼽았다. 이어 "그 이후에는 민호를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
강형욱은 두 강아지가 서로 으르렁대고 자주 싸우는 이유에 대해서 "주인이 한명이라서"라며 "여자친구와 같이 동거하는 것을 제일 추천한다"고 말해 키를 당황케 했다.
이어 "혹시 헤어지면 다른 여자분을 얼른 또 데려오는 것도 괜찮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키는 최근 샤이니 15주년 관련 행사를 마치고 9월11일 솔로 컴백한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