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쌍둥이 형’ 허공도?…끊이지 않는 연예계 음주운전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소식은 끊이지 않는다.
최근 가수 허각의 형 허공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허공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지난 8일 밝혔다.
배성우는 지난 2020년 11월 혈중알코올농도는 0.08% 이상으로 면허취소 수준의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끊이지 않는 연예인 음주운전 소식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소식은 끊이지 않는다. 최근 가수 허각의 형 허공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허공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지난 8일 밝혔다.
현장에서 진행된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허씨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의 수치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성우는 출연중인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중도 하차하며, 그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소속사 대표이자 동료인 배우 정우성이 대타로 출연해 드라마 촬영을 마쳤다.
그룹 AB6IX를 탈퇴했던 임영민은 지난 2020년 5월 31일 새벽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이후 소속 팀이었던 AB6IX에서 탈퇴하고 자숙 중이던 임영민은 그해 11월 입대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 0.08%를 훨씬 넘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음주운전 물의로 김새론은 출연 예정이었던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는 일부 편집이 됐다.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소식이 매년 끊이지 않는 가운데, 아직까지도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해 모르는 것에 대해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이젠 경각심을 가지고 행동해야 될 때가 아닌가 싶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유정♥이규한 ‘두 번 만에’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공식) - MK스포츠
- 솔로 앨범 앞둔 엑소 디오, 실내 흡연으로 과태료 처분 받아… - MK스포츠
- 이효리, 속옷 차림도 ‘스타일리시’ [똑똑SNS] - MK스포츠
- 오하영 아찔한 모노키니 자태…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청대 한일전 선발 73구 던지고 다음 날 러닝 중 실신…배찬승, 심폐소생술 받고 의식 회복 - MK스
- UFC 10위 “특별한 잠재력”…일본 선수 극찬 [인터뷰①] - MK스포츠
- 토론토, 비셋-게레로 2타점 활약 앞세워 KC에 역전승 - MK스포츠
- 배지환, 2루타에 호수비 활약...팀은 애틀란타에 패배 - MK스포츠
- ‘가짜 드림팀’ 미국의 2회 연속 결승 좌절, 스티브 커 “이제 더 이상 1992년이 아니다” [농구
- 요키치? NO! 세르비아 에이스는 보그다노비치, 노비츠키 넘었다…통산 427점 달성 [농구월드컵] -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