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재혼 후 달라진 아빠 배동성, 너무 낯설었다”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수진이 아빠의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배수진 역시 "처음 봤다"고 말했고 배동성은 "수진이는 그 전의 모습을 본거지. 재혼한 모습을 못 봤던거다. 아빠도 이제 많이 변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식이 배수진에게 "(아빠의 변한 모습을) 보면 기쁘냐"고 묻자 배수진은 "기쁘다. 기쁘면서 되게 아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수진이 아빠의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MBN '동치미' 측은 9월 9일 방송을 앞두고 배동성과 배수진 부녀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내년 재혼을 알린 배수진은 "아빠가 (예비사위에게) 잘 해주냐"고 묻자 배수진은 "좀 놀랐던게 집에 갔는데 아빠가 갑자기 앞치마를 입더라"고 말했다.
심진화는 "(예비사위에게) 보여주는거다. '집안일은 네가 해'"라고 해석했다.
배수진이 "앞치마를 입고 계속 요리하는데 너무 낯설었다"고 말하자 심진화는 "자연스럽게 행동했어야지"라고 조언했다.
배동성은 "내가 요리한게 아니라 옆에 요리 전문가, 한식 대가(아내)가 있는데 칼 들 일이 없다. 옆에서 도와준거다"며 "아빠가 바뀌었다는 걸 보여준거다. 우리 사는 모습 그대로 보여준거다"고 말했다.
출연진이 믿지 못하자 배동성은 "내가 사는거 봤냐"고 버럭했다. 배수진 역시 "처음 봤다"고 말했고 배동성은 "수진이는 그 전의 모습을 본거지. 재혼한 모습을 못 봤던거다. 아빠도 이제 많이 변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식이 배수진에게 "(아빠의 변한 모습을) 보면 기쁘냐"고 묻자 배수진은 "기쁘다. 기쁘면서 되게 아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N '동치미' 선공개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이서진X나영석, 차이나타운서 P사 짝퉁 구매→충격 품질 쓰레기통행(뉴욕뉴욕2)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일화, 20대 미모 이렇게 예쁜데 “母 네 주제 알라며 배우 반대”(백반)[어제TV]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모교 행사로 12년만 공식석상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김수용 “美 밀입국 시도하다 국경수비대에 걸려, 어둠의 루트도 조사”(컬투쇼)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