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9년만 솔로 데뷔..설레는 첫 시작 '토이 토이 토이'

최혜진 기자 2023. 9. 9.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행운의 요정으로 변신한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앨범 곳곳에 담겼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행운의 요정으로 변신한다.

허영지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를 비롯해 'Focus'(포커스), 'Climax'(클라이맥스)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허영지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그루비한 사운드 위로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Focus', 모던 록 팝 장르로 허영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Climax' 등 허영지의 설레는 시작을 담아낸 곡들로 채워졌다.

'L.O.V.E'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표현한 청량한 댄스곡이다. 펑키한 리듬과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로코베리와 라스(LAS)가 프로듀싱했고, 서지음이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앨범 곳곳에 담겼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