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韓 아티스트 최초로 ‘2023 롤라팔루자 베를린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비아이(B.I)가 '롤라팔루자'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비아이는 오는 10일(현지 시간)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열리는 '2023 롤라팔루자 베를린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아이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베를린 지역 '롤라팔루자'에 초대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아티스트 비아이(B.I)가 ‘롤라팔루자’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비아이는 오는 10일(현지 시간)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열리는 ‘2023 롤라팔루자 베를린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3 롤라팔루자 베를린 페스티벌’(이하 ‘롤라팔루자’)은 비아이와 함께 이매진 드래곤스, 데이빗게타, 제이슨 드룰로, 아바 맥스 등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록 페스티벌이다. 비아이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베를린 지역 ‘롤라팔루자’에 초대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롤라팔루자’에서 비아이는 다수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연내 발매를 앞둔 글로벌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도 최초로 공개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전망이다.
한편, 비아이는 지난 6월 정규 2집 ‘TO DIE FOR (투 다이 포)’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를 글로벌 차트와 더불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일간 차트에도 올려놓으며 음원 저력을 입증했다.
비아이는 9월 19일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유럽 16개 도시에서 첫 유럽 투어 ‘LOVE OR DIE (러브 오어 다이)’ 공연을 시작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도경완♥’ 장윤정, 벌써 은퇴 준비? “원키로 못 부르면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아”(‘제철누나
- 물거품 된 父女 프로선수 꿈…이동국 딸 재아 “세번째 무릎 수술, 10년 테니스와 이별” 선수 은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