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3일 단식 4kg 감량 성공… "몰라 보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장우가 3일 단식에 성공해 4kg을 감량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3일 단식에 들어간 가운데 4kg을 빼 눈길을 끌었다.
결국 이장우는 음식들을 거부한 채 소금 20kg을 사서 시장을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장우는 72시간의 단식을 종료한 후 몸무게를 측정했고 최종 90.9kg이 나와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3일 단식에 들어간 가운데 4kg을 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장우는 3일 단식에 돌입했다. 이장우는 배고픔을 잊기 위해 맨발로 산길을 걸었다. 이 모습을 본 코드쿤스트는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 출몰 이런 단어가 생각난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장우는 "저 티셔츠가 4XL다. 처음에 살 때 진짜 크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저 옷이 맞는다"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약수터에 갔지만 약수는 대장균이 검출 돼 음용수로 사용 불가로 측정돼 식수로 복용이 불가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장우는 "기안 형이 대장균을 먹어도 괜찮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내성을 강하게 해줄 수 있다. 디톡스 만큼 중요하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장우는 위로 더 올라가면 식수로 음용이 가능한 약수터가 있다는 얘기에 힘을 내서 다시 등산을 시작했다. 마침내 두 번째 약수터에 도착했지만 이 약수터의 물도 음용불가 표시가 있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장우는 결국 물 뜨기를 포기하고 "물은 정수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산에서 내려와 소금을 사기 위해 시장으로 향했다. 이장우는 "2015년도에 산 천일염을 다 써서 사러 왔다. 소금을 사놓고 오래 두면 간수 쓴 맛이 쫙 빠져서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장우는 "내가 이걸 이겨낼 수 있을까. 나 팜유인데"라며 시장 앞에서 음식 냄새를 맡고 들어가기를 망설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족발집 앞에서 입을 틀어막고 괴로워했다. 이장우는 "진짜 맛있겠다"라며 족발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그런데 이때 시장 상인이 돼지꼬리를 내밀었다. 이장우는 "안된다. 죽을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결국 이장우는 음식들을 거부한 채 소금 20kg을 사서 시장을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장우는 단식 중 시장에서 구매한 천일염을 볶았다.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밥이라고 생각하고 두 숟갈만 먹어봐라"라고 말했고 이장우는 "죽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입에 짠기가 도니까 좀 낫더라"라며 천일염을 볶다가 자꾸 찍어 먹었다.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직접 천일염을 볶아 병에 담아 선물로 준비했다. 하지만 천일염 맛을 본 기안84는 짠맛에 몸부림치기 시작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키는 "형이 왜 맛있다고 했는지 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영화관에서 팝콘처럼 먹어도 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물에 소금을 타서 소금물을 준비했다.
이장우는 몸무게를 쟀고 92kg이 나오자 깜짝 놀랐다. 아침에 비해 2kg이나 빠진 것. 이장우는 "몸에 독소가 좀 빠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이게 위험하면 빨리 살이 찔 수 있다"라고 말했고 이장우 역시 "요요가 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72시간의 단식을 종료한 후 몸무게를 측정했고 최종 90.9kg이 나와 박수를 받았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의 예능인 4년 연속 수상'…장도연, 모델 뺨치는 우아한 슈트핏 - 머니S
- 김세정, 파리서 청순→힙한 매력 발산 - 머니S
- "술 마시면 절대 안돼"… 신동엽, 미국行 이유 있었다? - 머니S
- 1억 빌려달라고?… 조세호 "홍진경 지갑에 5억 있어" - 머니S
- ♥고우림 또 반하겠어… 김연아, 양갈래 머리도 소화? - 머니S
- 안영미 빈자리 채운다… 장도연, '라스' 새 MC 발탁 - 머니S
- "전치 12주, 나 어떡해"… 고아성 '깜짝' 무슨 일? - 머니S
- 윤은혜, 엣지있는 초가을 하객룩 - 머니S
- 린♥이수, 커플 데이트룩…찐 부부의 달달 모먼트 - 머니S
- '둘째 임신' 이민정, 가죽 재킷+부츠컷 데님…세련된 일상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