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초 비타민 등극, 8월 100만병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데믹 이후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을 타고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의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올 8월 한달 간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측은 8월 집계된 매출 기준으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의 지난 8월 판매량을 병으로 환산하면 약 110만 병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을 타고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의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올 8월 한달 간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측은 8월 집계된 매출 기준으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의 지난 8월 판매량을 병으로 환산하면 약 110만 병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는 1초당 0.4병, 3초당 1.2병이 판매된 것으로, 3초에 1병씩 판매된 '3초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올인원 멀티 비타민으로,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 현대인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까지 18종 영양소를 배합해 한 병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너지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가득 채웠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8월 한달만에 100만병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로 자리매김했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단기간에 성장하며, 지속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월 6만5000원에 서울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 올해 전기차 보조금 절반 이상 남았다…서울은 35% 소진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롯데쇼핑, 유통 특화 생성형 AI 개발한다…업스테이지와 맞손
- 클라우데라, AWS와 전략 협력
- 숙취해소제 시장 팬데믹 완전 극복...후발주자 속속 진입
- “AI 원리 배우고 체험해 재밌어요” 제2회 서울인공지능고 드림업 AI 캠프 성료…중학생 40명 이
- SK텔레콤, 2023 시각장애인 스마트폰 활용 교육 진행…시각장애인 디지털 편의 증진과 정보격차
- 日 독도 홍보에 예산 '27억' 편성...우리나라는?
- 인간 나무늘보를 찾아라…'게으름뱅이 대회' 20일 넘게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