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바이크 타다 교차로서 사고 “기어 안 줄였다가” 안전 조치(남기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윤이 바이크 여행 중 교차로에서 넘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9월 8일 방송된 MBC '뭐라도 남기리'에서는 배우 이상윤과 김남길의 바이크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윤과 김남길을 함께 도로를 달리며 여행을 진행했다.
동행한 안전 요원은 비상 조치를 했고, 크게 다치지 않은 이상윤은 다시 심기일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상윤이 바이크 여행 중 교차로에서 넘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9월 8일 방송된 MBC '뭐라도 남기리'에서는 배우 이상윤과 김남길의 바이크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윤과 김남길을 함께 도로를 달리며 여행을 진행했다. 그러다 회전 교차로에서 이상윤은 넘어지고 말았다. 그는 "기어를 안 줄였다"며 기어 조작 실수를 이야기했다.
동행한 안전 요원은 비상 조치를 했고, 크게 다치지 않은 이상윤은 다시 심기일전했다. 김남길은 "그런 게 또 트라우마 생긴다"며 안전 운전을 당부했다.
이상윤은 "아픈 데는 없는데 창피하다"며 "바이크 까진 게 걱정이다"라고 했다. 김남길은 "옆에서는 차가 오고 있고 해서 많이 놀랐다. 걱정은 됐는데 안전하게 넘어져서 다행인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사진=MBC '뭐라도 남기리')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모교 행사로 12년만 공식석상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김수용 “美 밀입국 시도하다 국경수비대에 걸려, 어둠의 루트도 조사”(컬투쇼)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시체 썩는 냄새 같아” 아파트 주민들 괴롭힌 ‘연구’ 정체는(궁금한Y)
- 트와이스 나연 “밥 한 끼 할 사람 없어” 지효 “버려진 것 같아” 공감(Zyo‘s Zone.Zip)
- 빽가 “수백억 자산가 믿고 김포 아파트 3채 팔아 투자, 전부 날려”(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