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모 어떻게 감췄지?’ 한효주, 봉석엄마 벗고 화보여신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디즈니+'무빙'의 주인공 한효주가 색다른 모습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효주는 8일 자신의 채널에 잡지 아이콘(ICON)과 함께 한 화보와 비하인드컷을 올렸다.
루이비통이 협찬한 화보에서 한효주는 가을 의상을 입고, 햇살이 쏟아지는 한옥 툇마루와 안뜰에서 몽환적인 포즈를 취했다.
'무빙'에서 국정원 최고의 요원 이미현 역을 맡은 한효주는 현재는 아들 김봉석(이정하 분)을 안전하게 키우기위해 돈까스 집을 운영하는 억척 엄마로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디즈니+‘무빙’의 주인공 한효주가 색다른 모습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효주는 8일 자신의 채널에 잡지 아이콘(ICON)과 함께 한 화보와 비하인드컷을 올렸다. 루이비통이 협찬한 화보에서 한효주는 가을 의상을 입고, 햇살이 쏟아지는 한옥 툇마루와 안뜰에서 몽환적인 포즈를 취했다.
민소매 쇼츠에 숏팬츠, 검정 워커를 입고 보이시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하얀 원피스 차림에 맨발로 먼 곳을 응시하며 미모를 폭발했다. 최근작 ‘무빙’을 떠올려보면 180도 변신이다.
‘무빙’에서 국정원 최고의 요원 이미현 역을 맡은 한효주는 현재는 아들 김봉석(이정하 분)을 안전하게 키우기위해 돈까스 집을 운영하는 억척 엄마로 그려졌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더분한 의상을 입고, 연기에 올인한 덕에 ‘무빙’의 히로인으로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한편 20부작인 ‘무빙’은 5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봉석의 학교에 또다른 초능력자가 있다는 걸 안 이미현과 장주원(류승룡 분)이 정원고를 찾아가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도경완♥’ 장윤정, 벌써 은퇴 준비? “원키로 못 부르면 무대에 서고 싶지 않아”(‘제철누나
- 물거품 된 父女 프로선수 꿈…이동국 딸 재아 “세번째 무릎 수술, 10년 테니스와 이별” 선수 은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