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더보이즈 주연 母에 "모든 사람한테 ♥받는 아름다운 청년" 극찬[형따라마야로]

고향미 기자 2023. 9. 9. 0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 더보이즈(THEBOYZ) 주연/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명품 배우 차승원이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BOYZ) 주연을 극찬했다.

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 차승원, 김성균, 주연은 여섯 번째 열쇠를 얻기 위해 마야의 신성한 샘 쎄노떼(석회암 암반이 함몰되면서 만들어진 천연 우물)로 향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휴식을 취하던 차승원은 주연의 어머니에게 전화가 걸려오자 반갑게 인사를 했다. 이어 "우리 주연이가 너무 잘해가지고 아주 진짜 모든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있다. 아주 아름다운 청년이다 진짜"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주연 어머니는 "감격스럽네"라고 말했고, 차승원은 이어 "그것뿐만이 아니라 주연이가 너무 예뻐 아주. 어제도 주연이한테 제가 '어머님이 진짜 좋으시겠다. 우리도 이렇게 예쁜데'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주연 어머니는 "감사하다"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고, 차승원은 또 "외형도 예쁘고 내면도 예쁘고 아이고 기가 막힌다. 저희 집사람하고 저희 둘째하고 아주 주연이 광팬이거든. 심지어 저희 집사람이 광주 이씨다. 그래서 이래저래 하여튼 아주 훌륭하게 자랄 거다(?)"라고 주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리고 "하여튼 건강하시고"라며 주연 어머니와 통화를 마친 차승원은 주연에게 "이제 엄마랑 개인적으로 통화하고 와~"라고 배려하는 모습 또한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배우 차승원, 김성균, 더보이즈 주연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에서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나가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