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고교 한국사 선생님 이보겸 역 첫 스틸 공개
‘오늘도 사랑스럽개’ 배우 이현우의 반전미 가득 담긴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11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현우는 극 중 고등학교 한국사 선생님이자 서글서글한 웃음 뒤에 무표정을 숨기고 있는 ‘이보겸’ 역을 연기한다. 그는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선을 그을 땐 확실하고 자기 사람을 유독 잘 챙기는 인물. 다정한 분위기 메이커인 그에게도, 가슴 깊이 감춰둔 비밀이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이현우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8일) 공개된 스틸에는 무공해 청정 비주얼을 자랑중인 이현우(이보겸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우수에 찬 눈빛 속 다소 굳은 그의 표정이 왠지 모를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이현우는 책을 읽으며 나 홀로의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교무실을 배경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는 멍뭉미 미소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상승시킨다. 이현우만의 깊이 있는 눈빛이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과연 그가 비밀에 겹겹이 싸인 ‘이보겸’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현우는 극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특별한 존재감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여심을 사로잡으며 판타지 로맨스를 완성해나갈 친한 동료 차은우(진서원 역)와의 브로맨스도 예비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참신한 콘셉트와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한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할 이현우의 활약은 오는 10월 11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