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오픈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9월 8일(금), 광주 비아점을 오픈한다.
광주시 광산구에 위치한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은 교외형 매장으로 담양, 정읍, 장성 등 광주 인근 지역과의 접근성이 높아, 광주 뿐만 아니라 전남지역 주민들에게 심플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유니클로의 일상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9월 10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가을철 인기 아이템인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과 여성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를 각 1만원 할인된 가격인 39,900원과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남성용 카고 팬츠와 여성용 와이드 스트레이트 카고 팬츠를 3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와이드 스트레치 팬츠, 베이비 바디수트등 유니클로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픈일부터 3일간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매장을 중심으로 한 지역친화활동을 광주에서도 이어간다. 유니클로 광주비아점 오픈을 기념하여, 광주지역에 위치한 카페 ‘커피볶는집’과 ‘베비에르’ 제과점에서 구입한 커피와 마왕파이를 오픈 3일간 광주 지역 전점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아티스트 노보(Novo)작가와 함께 제작한 광주 스페셜 티셔츠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매장 오픈에 앞서 광주 비아점 직원들은 영산강 주변 일대의 환경 정화 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실천했다.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최예리 점장은 “광주지역의 4번째로 문을 여는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을 통해 광주 지역 고객님과 만나 뵙게 되어 기쁘다.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옷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친화 활동을 통해 광주 시민과 함께하는 유니클로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