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와 비교” 이장우, 요요로 94㎏→72시간 단식‥전현무에 배신감(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가 72시간 단식에 돌입했다.
9월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단식 중인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 됐다.
이장우는 "한 3개월, 6개월에 한 번씩 3일간 단식한다. 너무 많이 때려 넣다 보니까 한 번씩 디톡스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하루 굶는다고 얼마나 빠지겠나. 오히려 약간 붇는다. 72시간 단식하면 나쁜 것들이 다 빠진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장우가 72시간 단식에 돌입했다.
9월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단식 중인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 됐다.
이장우는 기안84에게 선물 받은 종과 향으로 심신을 안정시켰고, 페트병에 든 물만 벌컥벌컥 마셨다. 이장우는 34시간째 단식을 유지하고 있었다. 이장우는 “한 3개월, 6개월에 한 번씩 3일간 단식한다. 너무 많이 때려 넣다 보니까 한 번씩 디톡스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4년 전 날렵하게 등장했던 과거가 소환되노 이장우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 유지 목적으로 단식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장우는 “하루 굶는다고 얼마나 빠지겠나. 오히려 약간 붇는다. 72시간 단식하면 나쁜 것들이 다 빠진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한 달 전 시구했을 때 91kg였던 이장우는 현재 3kg가 늘어 94kg가 됐다. 이장우는 “10kg는 금방 왔다 갔다 한다”라고 변명했다.
이장우는 “약간 배신감이 계속 든다. 얼마 전에 현무 형을 만났는데 얼굴이 너무 좋아졌다. 나래 누나는 피부도 좋아지고 장난 아니더라. 나만 9자를 그리고 있고 세 자리를 넘보고 있고 곰하고 비교당하고 있는데”라고 억울해 했다.
전현무는 “몰아주기하고 있다”라고 깐족댔고, 이에 이장우는 버럭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모교 행사로 12년만 공식석상
- 빽가 “수백억 자산가 믿고 김포 아파트 3채 팔아 투자, 전부 날려”(컬투쇼)
- ‘전치12주 부상’ 고아성 측 “개인일정 중 천추골 골절, 입원치료中”[공식]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