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화사, 댄서들과 ‘아이 러브 마이 보디’ 완벽 칼군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우먼 파워를 자랑했다.
화사는 8일 방송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보디(I Love My Body)' 컴백 무대를 펼쳤다.
파워풀한 에너지로 중무장한 화사의 '힙'하고 경쾌한 매력이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아이 러브 마이 보디'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는 8일 방송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보디(I Love My Body)’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화사는 강렬한 흰색 퍼와 고혹적인 핑크색 부츠를 신고 등장, 댄서들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당당한 표정과 제스춰, 안무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파워풀한 에너지로 중무장한 화사의 ‘힙’하고 경쾌한 매력이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아이 러브 마이 보디’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발매 이후 전 세계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다. 또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톱 100에 안착하는 성과를 보였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가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월드 와이드트렌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최초 공개된 컴백 무대 영상은 국내 포털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더보이즈 주연 母와 통화... “아내와 딸도 광팬”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주연 비주얼에 감탄... “서양 청년 같아”
- ‘허각 쌍둥이 형’ 허공, 음주운전 적발...소속사 “자숙 중”
- “말이 와전됐어”...‘나는 솔로’ 16기, 정숙 한 마디에 대혼돈
- 유승호 ‘거래’ 10월 6일 공개 확정...일촉즉발 납치극
- ‘편스토랑’ 강율 성덕 인증 “중2 때부터 이연복 셰프 보며 요리”
- ‘수학여행2’ 프랑스 학생들, 난이도 최상 홍어 삼합 도전
- 하이키, 악뮤 만난다...오늘(8일) ‘오날오밤’ 출격
- 덱스, ‘전참시’ 뜬다…“9월 중 방송 예정”[공식]
- 종영 D-1 ‘소옆경2’, 덱스=전성우 밝힌 김래원 죽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