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더보이즈 주연 母와 통화... “아내와 딸도 광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이 주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숙소로 향하는 마야즈(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숙소로 향하는 마야즈(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숙소에서 쉬던 중 주연의 어머니에게 전화가 왔고, 차승원은 “주연이가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고 아름다운 청년이다. 어머니 너무 좋으시겠다”며 주연이를 챙겼다.
그러면서 “주연이가 너무 예쁘다. 우리도 이렇게 예쁜데. 외형도 예쁘고 내면도 너무 예쁘고 기가 막히다. 저희 아내하고 딸도 주연이 광팬이다”고 폭풍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주연 비주얼에 감탄... “서양 청년 같아”
- ‘허각 쌍둥이 형’ 허공, 음주운전 적발...소속사 “자숙 중”
- “말이 와전됐어”...‘나는 솔로’ 16기, 정숙 한 마디에 대혼돈
- 유승호 ‘거래’ 10월 6일 공개 확정...일촉즉발 납치극
- ‘편스토랑’ 강율 성덕 인증 “중2 때부터 이연복 셰프 보며 요리”
- ‘수학여행2’ 프랑스 학생들, 난이도 최상 홍어 삼합 도전
- 하이키, 악뮤 만난다...오늘(8일) ‘오날오밤’ 출격
- 덱스, ‘전참시’ 뜬다…“9월 중 방송 예정”[공식]
- 종영 D-1 ‘소옆경2’, 덱스=전성우 밝힌 김래원 죽었을까?
- 이미숙, ‘완벽한 결혼의 정석’ 합류…성훈과 母子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