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형제’ 전현무·이장우, 웃긴데 슬퍼…짠내 나네 (나혼산)[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가 단식의 공복을 위협하는 '돼지 꼬리' 유혹 앞에서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오열'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3일 물 단식에 도전한 이장우와 '무카'(전현무+캠핑카)를 타고 즉흥 여행을 떠난 전현무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3일 물 단식'에 도전 중인 이장우가 전통 시장 입구에서 머뭇거린다.
특히 윤기가 흐르는 족발과 돼지 꼬리 앞에 선 이장우는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오열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3일 물 단식에 도전한 이장우와 ‘무카’(전현무+캠핑카)를 타고 즉흥 여행을 떠난 전현무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3일 물 단식’에 도전 중인 이장우가 전통 시장 입구에서 머뭇거린다. 이장우는 “큰일 났네, 이거 할 수 있나 내가? 이겨낼 수 있나? 난 팜유인데!”라며 주춤거린다. 먹거리의 천국인 시장 입구에 우뚝 서 있는 모습을 본 코쿤(코드 쿤스트)은 “옷도 짱구처럼 입었어”라며 이장우의 ‘아슬아슬한 시장 대모험’을 예상한다.
군침을 돌게 만드는 맛있는 냄새를 따라 고향 같은 시장에 입성한 이장우는 “눈물이 핑 도네”라며 즐비한 먹거리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특히 윤기가 흐르는 족발과 돼지 꼬리 앞에 선 이장우는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오열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오랜만에 ‘무카’와 함께 즉흥 여행을 떠난 전현무의 모습도 공개된다. 전현무가 도착한 곳은 서해안 ‘일몰 맛집’으로 유명한 탄도항. 헤드폰부터 백팩까지 ‘MZ템’(MZ세대 유행 아이템)으로 완벽하게 ‘셋업’한 전현무는 완벽한 바다 풍경에 “미쳤다!”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낸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붉게 물드는 일몰의 환상적인 풍광에 매료된 전현무는 ‘무토그래퍼’(전현무+포토그래퍼) 본능을 발동해 연신 사진을 찍는다. 혼자 사진을 찍으며 바다를 눈에 담던 전현무는 서로 사진을 찍어 주고 나란히 앉아 일몰을 감상하는 주변 사람들을 발견한다. 그는 “다 연인끼리 왔네”라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한다.
방송은 8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비키니 입고 화사 챌린지 ‘아이 러브 마이 바디’ [DA★]
- 나나, 점점 흐려지는 전신타투→실사판 바비인형 각 [DA★]
- 고아성, 천추골 골절 부상…전치 12주 “입원 치료” [공식입장]
- 영숙마저 경악→대반전 선택…혼돈의 끝이네 (나는 솔로)
- ‘착한 일진?’ 김히어라, 소속사랑 입부터 맞추길 (종합)[DA:스퀘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