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발표 배수진 “父 배동성, 예비사위 앞에서 갑자기 앞치마 하고 요리” 폭로(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배수진이 예비사위 앞에서 확 달라진 아버지 배동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예고편에서 배수진은 "최근 남자친구랑 집에 갔는데 갑자기 아빠가 앞치마를 입으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배동성은 "아내가 요리 전문가인데 내가 요리를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돕는 거다. 우리 사는 걸 보여주려고 하는거다"라고 주장했지만, 배수진은 "난 처음 봤다.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낯설더라"라며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인플루언서 배수진이 예비사위 앞에서 확 달라진 아버지 배동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예고편에서 배수진은 “최근 남자친구랑 집에 갔는데 갑자기 아빠가 앞치마를 입으시더라”라고 말했다.
패널들은 “무언의 눈치주기야. 결혼하면 사위 너도 이렇게 하라는 거지” “앞치마는 이제 사위 네꺼라는 거 아니냐”라고 해석했다.
이에 배동성은 “아내가 요리 전문가인데 내가 요리를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돕는 거다. 우리 사는 걸 보여주려고 하는거다”라고 주장했지만, 배수진은 “난 처음 봤다.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낯설더라”라며 부인했다.
배동성은 지난 2017년 재혼했고, 아내는 요리연구가 전진주씨다. 배동성은 “수진이는 그 전 모습을 본 거지 재혼 후에 달라진 제 모습을 못 봤다. 난 요즘 그렇게 산다”라고 말했다.
이용식이 그런 아빠의 모습을 보는 딸의 소감을 묻자 배수진은 “기쁘면서 되게 아쉽다”라며 떨떠름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20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는 배수진은 최근 동거 중인 첫사랑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을 발표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생활 사진 유출’ 활동중단 미스코리아 한성주, 12년만에 대중 앞으로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손흥민, 클린스만 외유·근태 논란에 입 열다…“팬 입장 이해, 감독도 현대 축구 입히려고 공부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경희대 출신 장도연, 뇌섹녀였네. 기안 84 “토익 905점, 주변인 중 제일 높아”(인생84)
- 허각 쌍둥이형 허공,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처분 “자숙 중”
- ‘인생 쓰네…’ 코요태 빽가 “김포 아파트 2~3채 팔아 재력가 지인에 투자맡겼다 모두 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