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김연아, 딱 걸렸다..이젠 대놓고 부부 '럽스타'ing

김수형 2023. 9. 8. 2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기의 커플 김연아와 고우림의 럽스타그램 데이트 사진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은다.

어제인 7일, 김연아가 개인 계정을 통해 '숨숨찍'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8월 말, 고우림도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  '제주 좋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 누군가를 바라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세기의 커플 김연아와 고우림의 럽스타그램 데이트 사진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은다. 

어제인 7일, 김연아가 개인 계정을 통해 '숨숨찍'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제주도 여행 중인 모습. 특 양 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이 발랄함을 더했다. 특히 그녀의 뽀얀 피부도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한 식당을 방문해 사인을 남기고 간 사진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이 나란히 식당을 다녀간 것을 인증한 것. 알고보니 제주도 여행 중인 것이었다. 

지난 8월 말, 고우림도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  '제주 좋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 누군가를 바라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알고보니 아내인 김연아가 찍어줬던 사진인 것.  이에 누리꾼들은 화제의 커플인 만큼 두 사람의 부부 여행에 많은 관심이 쏠린 분위기다.  

한편, 고우림과 김연아가 처음 만난 것 또한 '2018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축하무대를 위해 참석하면서부터다. 당시 김연아가 '역대급' 축하무대라며 호평을 남긴 것.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3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10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 가운데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KOOL'(쿨)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했다. 포레스텔라는 'KOOL' 발매 후 이달 16일과 17일 부산 'The Light' 투어 콘서트,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의 단독 페스티벌을 각각 개최한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