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표 청춘 이야기 '선 시커' 기대포인트...#스토리의 확장 #스타일의 확립 #음악적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가 독보적인 청춘의 서사로 무한성장을 증명한다.
앞서 지난 1일 더블 타이틀곡 '치즈'를 먼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크래비티는 '선 시커'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청춘의 기운을 뿜어내며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힌다는 각오다.
더욱 선명해지고 있는 고유의 팀 컬러로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크래비티의 확장된 청춘의 이야기와 음악적 성장을 담은 신보 '선 시커'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크래비티가 독보적인 청춘의 서사로 무한성장을 증명한다.
크래비티는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를 발표한다.
앞서 지난 1일 더블 타이틀곡 '치즈'를 먼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크래비티는 '선 시커'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청춘의 기운을 뿜어내며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힌다는 각오다.
정규 1집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을 시작으로 4번째 미니 앨범 '뉴 웨이브', 5번째 미니 앨범 '마스터 : 피스'로 '청량함'과 더불어 크래비티 특유의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4세대 아이돌 가운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작 미니 앨범 '마스터 : 피스'는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및 역대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고, 전작 타이틀곡 '그루비'는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여러 면에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월드 투어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를 통해 미주 6개 도시와 아시아 전역을 순회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욱 선명해지고 있는 고유의 팀 컬러로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크래비티의 확장된 청춘의 이야기와 음악적 성장을 담은 신보 '선 시커'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크래비티 '청춘' 스토리의 확장
독보적인 청춘의 서사를 펼쳐온 크래비티가 새롭게 전개되는 청춘의 이야기로 돌아온다. 전작 '마스터 : 피스'를 통해 '하나하나의 조각이 모여 공감을 이룬다'는 메시지를 전한 크래비티는 더 나아가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한다는 이야기로 벅차오르는 청춘의 기운을 보여준다.
또 한 번 청춘을 향한 끝없는 질주를 시작할 크래비티는 '태양을 쫓는 자'라는 앨범 타이틀이 말해주듯 뜨거운 꿈의 메시지로 가득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모두의 개성을 존중하고 너와 나, 우리 그리고 서로의 삶을 응원한다. 청량하고 경쾌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밝고 에너제틱한 무드가 어우러져 그간의 이야기를 잇는 기분 좋은 서사 맛집을 예고하고 있다.
#크래비티표 '청춘' 스타일의 확립
정형화되지 않은 크래비티만의 길을 개척하며 청춘의 사랑과 희망, 꿈을 노래하고 있는 크래비티가 이번 앨범에서 역시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제틱함과 영한 바이브를 전달하며 또다시 K팝 팬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에서 크래비티는 모든 걸 던져 쟁취하고 싶은 청춘의 무한대적 사랑을 보여준다. 경쾌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감정과 감각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시원하게 뻗은 멜로디와 멤버들의 개성이 강조된 적극적인 보컬로 진취적인 크래비티 식의 사랑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청춘' 크래비티의 음악적 성장
신보 '선 시커'에는 더블 타이틀곡 '치즈'와 '레디 오어 낫'을 비롯해 '메가폰' '바이브레이션' '나인 어클락' '러브 파이어'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이 중 우빈은 '바이브레이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성을 뽐냈다.
크래비티 음악에서 꾸준히 랩 메이킹에 참여하고 있는 세림, 앨런은 이번에도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 뿐만 아니라, '메가폰', '바이브레이션', '나인 어클락', '러브 파이어' 등 다수의 수록곡 크래딧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매 활동 진일보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인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무한 성장의 결실을 입증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