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부터 홍대광까지…‘너의 시간 속으로’ OST 화려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8일 오후 6시 멜로망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한 총 7곡의 OST를 발매했다.
한편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한 총 7곡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OST는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8일 오후 6시 멜로망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한 총 7곡의 OST를 발매했다.
지난 1일 선공개된 뉴진스(NewJeans)의 ‘아름다운 구속’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멜로망스 김민석이 가창한 ‘Never Ending Story’를 비롯, 수많은 명곡들이 재해석되어 수록돼 눈길을 끈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는 지난 2002년 발매된 부활의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김민석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Lim Kim(김예림)은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일년’, Sondia는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홍대광은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 사이’ 등 불후의 명곡들을 각각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지난 1일 뉴진스(NewJeans)의 몽환적이고 청량한 감성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구속’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새로운 리메이크 OST들 역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리메이크 곡에 이어 주인공들의 청춘과 풋풋함을 그려낸 백아의 ‘Melody’, 힘차지만 아련한 보컬이 돋보이는 Kei(케이)의 ‘안녕’, 남성적이면서 섬세하게 표현된 홍이삭의 ‘Be with you’까지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다채로운 신곡들도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처럼 김민석을 비롯해 뉴진스, Lim Kim, 백아, Sondia, Kei(케이), 홍대광, 홍이삭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대세 보컬들이 ‘너의 시간 속으로’ OST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한 총 7곡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OST는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Netflix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