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태국 전지훈련 친선경기 환영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 전지훈련을 진행중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친선경기 환영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콘랏차시마 부 주지사와 나콘랏차시마 발리볼 클럽 단장 그리고 태국배구협회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친선경기에 참가하는 3개 팀인 현대캐피탈 배구단과 태국 국가대표팀 그리고 나콘랏차시마 발리볼 클럽 선수들과 함께 이번 전지훈련과 친선경기를 준비해준 아시아배구연맹과 태국배구협회 그리고 나콘랏차시마 주 관계자분들이 참석해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을 환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태국 전지훈련을 진행중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친선경기 환영회에 참석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6박 7일 일정으로 태국 나콘랏차시마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전지훈련 2일차인 7일 친선경기가 진행될 나콘랏차시마 더 몰 (Nakhon Ratchasima The Mall) 경기장에서 나콘랏차시마 주에서 주관한 환영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콘랏차시마 부 주지사와 나콘랏차시마 발리볼 클럽 단장 그리고 태국배구협회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친선경기에 참가하는 3개 팀인 현대캐피탈 배구단과 태국 국가대표팀 그리고 나콘랏차시마 발리볼 클럽 선수들과 함께 이번 전지훈련과 친선경기를 준비해준 아시아배구연맹과 태국배구협회 그리고 나콘랏차시마 주 관계자분들이 참석해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을 환영했다.
나콘랏차시마 부주지사 사마트 수완마니(Samart Suwanmanee)는 "나콘랏차시마주를 찾아준 현대캐피탈 배구단 여러분을 환영한다"라며"태국팀과 진행되는 친선경기와 태국 전지훈련을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태국대표팀의 경기를 인상깊게 봤다"며 "현대캐피탈 배구단도 이번 전지훈련을 밑거름 삼아 돌아오는 시즌 원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7일부터 9일까지 총 3회 태국대표팀(2회)과 나콘라차시마 발리볼 클럽(1회)과 친선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