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너의 시간 속으로' 메인 타이틀 OST 가창…부활 '네버 엔딩 스토리' 리메이크

박윤진 기자 2023. 9. 8.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인기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8일 오후 6시 멜로망스 김민석의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한 총 7곡의 OST를 발매한다.

지난 1일 선공개된 뉴진스의 ‘아름다운 구속’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네버 엔딩 스토리’를 비롯해 수많은 명곡을 재해석해 실었다.

김민석의 ‘네버 엔딩 스토리’는 지난 2002년 발매된 부활의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김민석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됐다.

림킴(김예림)은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일년’, 손디아는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홍대광은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 사이’ 등 불후의 명곡들을 각각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주인공들의 청춘과 풋풋함을 그려낸 백아의 ‘멜로디(Melody)’, 힘차지만 아련한 보컬이 돋보이는 케이의 ‘안녕’, 남성적이면서 섬세하게 표현된 홍이삭의 ‘비 위드 유(Be with you)’ 등 다채로운 신곡도 담겼다.

[‘너의 시간 속으로’ OST 발매./ 넷플릭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