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9월27일 출시 예고

이원희 2023. 9. 8. 17: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피드게임즈(대표 한정현)는 8일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 종족 및 직업 특성에 따른 효과를 고려해 나만의 팀을 갖춰나가는 서브컬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에피드게임즈는 지난 3월 파이널 CBT를 진행한 바 있으며, 5월 일산 킨텍스서 진행된 오프라인 게임 행사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 소형 부스 중 가장 많은 인원이 몰리는 부스로 꼽히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에피드게임즈는 '트릭컬 리바이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공식 티저 사이트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른 단계별 보상도 지급된다. 최고 단계 달성 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엘리프 3000개(30연차), 7만 골드, 모카롱 1000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인원 초과 달성 시 추가 보상도 준비돼 있다.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SNS에 업로드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30명), 버터 USB 1개(20명)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세계관 영상 ▲메인 스토리 소개 ▲주요 캐릭터 소개 등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또한 '트릭컬 시네마 극장'에서는 귀염뽀짝 볼따구 라이프를 표방하는 '트릭컬 리바이브'의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들을 상영한다.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지난 2년간 저희를 믿고 기다려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올린다"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기다림에 대한 보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컬 리바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