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율 성덕 인증 “중2 때부터 이연복 셰프 보며 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강율이 이연복 셰프를 향한 오랜 팬심을 고백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NEW 편셰프 강율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NEW 편셰프 강율은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NEW 편셰프 강율이 출격한다.
요리 경력만 17년 차인 강율은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제과 제빵까지 총 5개의 요리 자격증을 보유한 것은 물론 세계 3대 요리 학교를 장학생으로 진학한 찐 실력자라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실력자 강율의 어마어마한 활약이 펼쳐질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NEW 편셰프 강율은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VCR을 통해 강율이 긴장한 이유가 밝혀졌다. 강율이 이연복 셰프의 오랜 팬이라는 것. 실제로 강율은 이연복 셰프의 중식도까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이연복 셰프의 ‘찐팬’이었다.
강율은 “어릴 때부터 배우가 꿈이었다. 그런데 부모님이 반대하셨다. 그러다 보니 ‘어떻게 하면 TV에 나갈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당시 TV에 출연한 이연복 셰프님이 멋있어 보였다. 나도 요리를 하면 TV에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에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요리를 배웠다”라고 말했다. 그런 강율을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성덕 됐다”라고 축하의 말을 건넸다고.
이날 공개된 강율의 요리 실력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부모님을 위해 일식, 중식, 양식을 넘나드는 메뉴들을 뚝딱뚝딱 완성한 것. 요리 과정에서 포착된 강율의 칼질, 웍질, 불쇼를 접한 이연복 셰프는 “실전에서 많이 해 본 실력이다” “요리 실력도 마음도 엘리트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편스토랑’은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학여행2’ 프랑스 학생들, 난이도 최상 홍어 삼합 도전
- 하이키, 악뮤 만난다...오늘(8일) ‘오날오밤’ 출격
- 덱스, ‘전참시’ 뜬다…“9월 중 방송 예정”[공식]
- 종영 D-1 ‘소옆경2’, 덱스=전성우 밝힌 김래원 죽었을까?
- 이미숙, ‘완벽한 결혼의 정석’ 합류…성훈과 母子 호흡
- ‘1박2일’ 김종민 딘딘 티격태격 “상식적으로 생각해”
- ‘뮤직인더트립’ 윤지성X이진혁X이대휘, 완전체되니 행복감 2배↑
- BTS 뷔, 7년만 ‘런닝맨’ 재출연...“제 버킷리스트”
- ‘신병2’ 신화부대 뒤흔든 계급전쟁? 마음의 편지가 몰고 온 후폭풍
- ‘뭐라도 남기리’ 김남길x이상윤, 오토바이로 담는 세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