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8일 "신규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가제)에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효정은 그간 특유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로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오마이걸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광고 등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8일 “신규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가제)에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찐친 바이브’는 개성 만점 각자 다르게 바쁜 삶을 살아온 세 명의 여성 스타가 항상 꿈꿔온 일탈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 여행 예능이다.
WM엔터 측은 “그동안 효정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행, 캠핑, 등산, 요리, 운동, 인테리어 등 다채로운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여행 예능에 최적화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긍정적인 기운과 대체 불가의 사랑스러운 예능감은 물론, 특유의 똑 부러지는 알뜰살뜰함까지 겸비해 수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효정은 그간 특유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로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오마이걸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광고 등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재 구독자 수 약 26만명을 보유 중인 개인 유튜브 채널 ‘쩡이언니’를 통해 크리에이터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우리 애 망신 줘” 학교 떠날 때까지 4년간 민원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나설까
- 고아성, 전치 12주 부상…"엉치뼈 골절로 입원 치료" [공식]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정용진, 조디 포스터와 찰칵…7년 은둔 깬 여동생 정유경
- “샤워 한 번 했는데 필터 새카매져” 포항 무슨 일
- 월가 유명 투자자 "애플 대규모 공매도 중"…이유는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
- “도대체 이게 뭐야?” 美 해저서 발견된 미스터리 황금알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