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3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경영 시뮬레이션, 1인칭 슈팅(FPS), 방치형·수집형 RPG 등 다양한 장르 블록체인 게임 3종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오일 워'는 캐나다 게임사 메타센서 테크놀로지에서 선보이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더 킬박스'는 팀전, 폭탄 설치전, 1대1전·저격전 등 20종 이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FPS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위믹스 생태계를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오일 워’는 캐나다 게임사 메타센서 테크놀로지에서 선보이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대체불가능토큰(NFT)을 활용해 채굴한 석유를 팔아 수익을 창출하거나 시설을 확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킬박스’는 팀전, 폭탄 설치전, 1대1전·저격전 등 20종 이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FPS 게임이다. 100종 이상의 무기와 20종 이상의 캐릭터, 다채로운 코스튬이 등장한다. 싱가포르 개발사 킬박스 파운데이션이 개발 중이다.
‘어메이징 컬티베이션’은 홍콩 개발사 소울 드래곤의 방치형·수집형 RPG다. 신선 세계 배경 스토리가 펼쳐지며, PK, 팀 던전, 통천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위믹스 생태계를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우리 애 망신 줘” 학교 떠날 때까지 4년간 민원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나설까
- 고아성, 전치 12주 부상…"엉치뼈 골절로 입원 치료" [공식]
-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라는 말에도..." [그해 오늘]
- 정용진, 조디 포스터와 찰칵…7년 은둔 깬 여동생 정유경
- “샤워 한 번 했는데 필터 새카매져” 포항 무슨 일
- 월가 유명 투자자 "애플 대규모 공매도 중"…이유는
- '홍라희'도 인파에 묻힌 '프리즈'…수십억대 작품 판매 줄줄이
- “도대체 이게 뭐야?” 美 해저서 발견된 미스터리 황금알
- "오르막길 뛰어가야" 장미란 차관의 등산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