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터스 둥지,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텍터스가 서울 강남지사 사옥에서 진행된 '2023 부동산 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도전 창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23년 부동산 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부동산원이 주관한 행사다.
한편 높은 경쟁률을 뚫고 위 대회의 부처별 예선리그를 통과한 ㈜컨텍터스는 오는 10월 최종 무대인 왕중왕전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부동산 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부동산원이 주관한 행사다. 부동산산업의 혁신적인 창업아이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수준이 탁월한 유망 기업에 상을 수여한다.
㈜컨텍터스는 '둥지'라는 스마트 건물 관리 서비스를 선보인 업체다. 이 서비스는 중소형 빌딩을 타깃으로 단순 시설 관리 외에도 임대차·행정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둥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플랫폼을 통해 미납내역, 시설관리 이력 등 건물의 모든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컨텍터스 관계자는 "모든 직원들이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한 걸음 더 움직이고 애써 준 덕분이다"라며 "남은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이번 리그에서 받은 상금은 내부 발전에 의미 있게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높은 경쟁률을 뚫고 위 대회의 부처별 예선리그를 통과한 ㈜컨텍터스는 오는 10월 최종 무대인 왕중왕전에 도전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퇴한다니 아킬레스건 끊어버린 중국인 보이스피싱 종책 일당
- 주유하다 담뱃불 '칙'…'당장 꺼라' 말리자 욕설한 20대男
- 유모차에 보여 엘베 잡아줬더니…배려 당연시하는 태도에 '황당' '이게 맞나요?'
- '이제 차에서 아무것도 못 하겠네'…자동차, 정치적 견해·성생활까지 모두 '수집'
- '면허취소' 이근, 무면허로 경찰서에 차 몰고 갔다가 딱 걸렸다
- 현영도 당한 600억대 ‘상품권 사기’…“돈 돌려주려했다”는 카페 운영자
- ‘길고양이들과의 전쟁’ 선포한 호주…“멸종위기 동물 피해 커”
- 출생률 3명 다시 눈앞…'애 좀 그만 낳으세요' 호소하는 이 나라
- 지하철역서 비틀대다 선로로 '툭'…60대 구하고 쿨하게 떠난 사람들
- 빌 게이츠, 트랜스젠더 협찬해 매출 급감한 맥주 회사 지분 인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