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추석 선물 세트 할인 판매
신세계L&B가 30일까지 전국 와인앤모어 48개 매장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와인, 위스키, 스피릿, 전통주로 구성된다. ‘까테나 자파타’, ‘코노수르’, ‘이기갈’ 등 와인앤모어 스테디셀러 브랜드부터 ‘흐무와스네’, ‘몽제아 뮈네레’ 등 고급 와인까지 300여 종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DIY(Do It Yourself·직접 제작) 구성으로 준비했다. 2병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와인앤모어 프리미엄 케이스를 제공한다.
위스키와 스피릿, 전통주 50여 종도 선물용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로얄살루트 21년 폴로 에디션’은 35만 원,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은 12만 9천 원에 선보인다. 또한 이천 쌀을 3번 증류해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주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전용잔 2입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해 11만 9천 9백 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추석 선물 세트 일부 품목은 와인앤모어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하며, 온라인몰 구매 고객은 수령을 원하는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본인 확인 후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한가위를 풍성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와인앤모어의 다채로운 셀렉션이 돋보이는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취향에 맞는 주류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